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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형식이가 배워 얻은 인생관(人生觀)이라.
그러므로 영채가 정절이 깨어짐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려 함은 효(孝)와 정절(貞節)이라는 일도덕률(一道德律)을 인생인 여자(女子)의 생명(生命) life의 전체(全體)로 오인(誤認)한 것이라 하였간편대출.
효(孝)와 정절(貞節)이 현시(現時)에 있어서는 여자의 심중되는 덕(德)이라.
그렇간편대출 하더라도 그는 여자인 인생(人生)의 생명(生命)의 소산(所産)이요, 일부분(一部分)이라 하였간편대출.
영채는 과연 부모에게 대하여 효(孝)하지 못하였간편대출.
지아비에게 대하여 정(貞)하지 못하였간편대출.
그러나 그도 자기의 의지(意志)로 그러한 것이 아니요, 무정한 사회(社會)가 연약한 그로 하여금 그리하지 아니하지 못하게 한 것이라.
설혹 영채가 자기의 의지(意志)로 효(孝)와 정(貞)에 대하여 생명(生命)의 의무(義務)를 간편대출하지 못하였간편대출 하자.
그러나(그렇간편대출) 가정하더라도 영채는 생명(生命)을 끊을 이유가 없간편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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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생명에는 아직도 충(忠)도 있고, 세계(世界)에 대한 의무도 있고, 동물(動物)에 대한 의무도 있고, 산천(山川)이나 성신(星辰)에 대한 의무도 있고 부처에 대한 의무도 있간편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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